플랫폼 와디즈에 크라우드펀딩 시작…기대감 더해
반려동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라라(Dr. LALA)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닥터라라 펫 수분크림 대용량’의 펀딩을 시작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펀딩은 펫 수분크림 출시 1주년을 기념하며, 제품을 사용해 온 보호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기획됐다.
닥터라라는 2024년 첫 출시 이후 저자극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 기능을 인정받으며 반려동물 보호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전신 각질 관리와 발사탕 케어 효과가 뛰어나 피부에 고민이 있는 보호자들 사이에서 재구매율이 높아지면서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대용량 버전은 용기 형태부터 변화가 있었다. 기존 자타입에서 튜브 타입으로 전면 개선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원터치 오픈형 캡은 위생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한 손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 또한 크게 향상됐다.
이를 통해 넓은 부위에 고르게 도포할 수 있으며, 대용량 제품을 원하는 보호자들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한 결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닥터라라 측은 이번 대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 단계에서부터 보호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또한 ‘약 없는 피부치료’를 철학으로 삼고,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강화하는 제품을 지향할 방침이다.
닥터라라는 앞으로도 약물 의존도를 낮추고, 자연적인 방법으로 피부 건강을 돕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펀딩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장하고, 향후 클렌징크림, 미스트 등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닥터라라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피부와 건강을 위해 실용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대용량 펫 수분크림을 비롯해 앞으로도 보호자들의 다양한 리즈를 반영한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현장 중심 ‘경서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